많은 고민과 비교 끝에 아이폰을 구매하였다.

미쳤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구입한지 2달 밖에 안된 아몰레드 폰을 과감하게 넘기고, 결정했다..

 정말 써보면 써볼수록 손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랄까? 감압식(?)인 한국 휴대폰과 다르게 터치감과 반응 속도까지 점점 빠져들게 했다. 아무리 휴대폰 강국이네 뭐네 떠들어만 됬지 아이폰 하나에 긴장하고 똥줄타고 우리나라 내의 파급효과가 그저 유행이 아닌 그 이상이 아닐까 생각된다 엄청나지 않은가...

 

 그 중 높게 평가하는 부분은 Wi-Fi가 아닐까 한다.

기존엔 휴대폰으로 인터넷을 하려면 휴대폰 가입자 통신망인 Sk,LG,KT 등의 망을 사용하여 접속을 하며 다양한 데이터요금제고 사용자를 바가지 씌우기 일쑤였다.

 

" 음악하나 다운받았는데 몇만원! " 이란이야기 많이 들었을 것이다. 여태껏 우리나라는 이따위 서비스만을 소비자에게 제공하였고 그로인해 휴대폰으로 인터넷을 접속하는 인구가 얼마나 있었나! 뭐하다 잘못누르면 미친듯이 취소버튼을 눌러대지 않았던가! 이통사 제조사들이 꺼려하는 Wi-Fi를 아이폰은 보급시킨 것이다. 집에 무선공유기가 있다면 휴대폰으도 인터넷이 가능하고 스타벅스나 노트북으로 인터넷이 되는 지역은 어디서나 인터넷을 공짜로 사용할수 있는것이다. 메일을 확인하고 보내며, 내가 찍은 사진,동영상을 값비싼 MMS가 아닌 E-Mail로 손쉽게 보낼수 있는것이다. 더블어 아이폰을 구매하는 사용자에게 KT에서는 넷스팟 존을 무료로 사용할수 있게 해주었다. 이제 더이상 메일한통 확인하려고 피씨방가는 일은 없어진것이다. 널려 빠진 스타벅스에 들어가서 메일만 확인하고 나오면 되는것이다.

 

아이폰으로 휴대폰 시장의 판도가 뒤집어 질것이기 때문에 난 혁명이라 생각한다.

 

 아이폰은 손안에 작은 컴퓨터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런저런 게임을 다운로드 설치할수있고, 동영상이나 영화를 넣고, 음악을듣고, 가계부도 차계부 버스노선과 도착시간 조회, 네비게이션 영한사전,한영사전, 한자사전 심지어는 수평계,나침반기능까지 뭐 이루 말할수 없는 어플리케이션이 존재한다.

 

 유져의활용도에 그 효과는 극대화 된다. 더이상 몇개의 메뉴로 느려터진 정보를 보면서 몇만원씩 내야하는 시대는 떠났고 언젠가는 어디서나 무료로 인터넷을 이용할수 있는 시대도 오지 않을까...

 

 두서없이 글을 작성했지만 하고싶은 이야기가 너무 많다.

스마트폰은 아직 시기상조라고 생각하는 이도 많을것이고, 더좋은 휴대폰이 나오면 사려는 이들도 많겠지만, 난 "꼭! 써봐라!"라고 하고싶다.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는지는 사용보고 비로서 느끼게 되었다.

 

  1. 김태정 2010.01.14 15:18 신고

    안녕하세요 :") 트랙백 타고 왔습니다.
    저도 ㅎㅎ 역시 아이폰!! 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2. 키다링 2010.01.19 18:55 신고

    아이폰!! 축하드려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